안녕 ! 미라클 모닝

6단계로 콘텐츠가 내 계좌로 입금하게 만들기

정리언니 2020. 8. 29. 07:08

2020.8.29 .흙의날~: )♡

❤ 안냥~: )♡미라클모닝 990일차!




기분좋은 주말~^^
칭구들도 행복한 주말 보내세용
😁😁😁

🎯 기분좋게 기상 하기 ⏰
AM : 6시 30분

🎯 긍정 확언 팡팡 🔊

점점 일이 잘되고 있습니다.

🎯 건강하고,이쁜몸 만들기 🏃‍♀️

- 스트레칭 : 30분
-  브릿지 : 50회
- 스쿼트 : 100개

🎯 책읽는 신다르크 📖

🤣 게으르지만 콘텐츠로 돈은 잘법니다
신태순

🎯 6단계로 콘텐츠가 내 계좌로
입금하게 만들기

깔때기 모양의 그림은 보통
'세일즈 퍼널'이라고 불립니다.

1.먼저 인지 단계입니다.
콘텐츠를 제작하고 SNS를 비롯한 다양한 채널에 유통하면서 잠재고객을 모으는 단계입니다.

제작한 콘텐츠가 최대한 사람들 눈에 띄도록 하는 게 목적입니다.

2.다음은 고려 단계입니다. 잠재고객에게 좀 더 뾰족한 내용을 전달하는 부분입니다.

3.세 번째, 호감 단계입니다.
고려 단계를 통해 오디언스에게 필요한
뾰족한 솔루션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콘텐츠로 호감을 샀다면, 호감 단
계로 가는 게 수월해집니다.

4.네 번째, 구매 단계입니다.
기업은 이 단계까지 잠재고객을 데려오고 싶어서 큰 비용을 사용합니다.

5.다섯 번째, 안심 단계입니다.
경험이 없는 곳은 4번 단계까지만 설계
하는 실수를 범합니다.

6.마지막으로 팬덤 단계입니다.
고객이 팬이 되어서 대신 홍보하는 단
계까지 온 것은 훌륭한 제품과 더불이 고객 관리에도 충분히 많은 노력을
들인 결과물입니다.

● 콘텐츠 해커의 정리!

'콘백깔때기'라는 6단계 모델을 통해서 모든 기업은 콘텐츠 마케팅의 큰 그림을 쉽게 그릴 수 있고 지금 부족한 부분도 파악할 수 있습니다.

광고비를 줄이고 매출은 높이고 고객의 만족도는 높이며 인건비는 줄이고 싶은 기업이 있다면 이 깔때기를 본인 사업에
적용 시켜보세요.

고객에게 고맙다는 말을 들으면서 고객이 대신 홍보해주는 선순환을
하게 하는 마법 같은 모델이니까요.

🎯 신다르크의 끄적끄적

세일즈 퍼널 강의를 예전에 듣고,
호기심이 많이 생겼던건 사실이다.

지금 다시 읽어보니 정리가 되고,
다시 써봐야겠다는 생각이 든다.

좋은것들은 내것으로 만들자!
😍

#미라클모닝
#게으르지만콘텐츠로돈은잘법니다
#신태순
#꽃보다언니공간컨설팅
#공간정리전문가
#생활공간큐레이터
#집정리노하우
#공간정리
#미니멀라이프
#정리습관만들기
#집전체정리
#이사후정리
#집정리
#가구배치
#집꾸미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