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 ! 미라클 모닝

덕업일치,덕질이 인정받는 세상

정리언니 2019. 12. 10. 07:34
2019.12.10.불의날~:  )♡

❤ 안냥~: )♡미라클모닝 728일차!

룰루랄라~🎵🎵🎵
불같은 화요일,모두 열정적인 하루
보내세용~😁😁😁

🎯 기분좋게 기상 하기 ⏰
AM : 6시 30분

🎯 긍정 확언 팡팡 🔊

모두에게 좋은일이 눈사태처럼 일어납니다.

🎯 건강하고,이쁜몸 만들기 🏃‍♀️

-  브릿지 : 50회
- 스트레칭 : 30분
- 스쿼트 : 100개

🎯 책읽는 신다르크  📖

🤣 인싸의 시대 그들은 무엇에 지갑을 여는가 ?

🎯 8장
덕업일치,
덕질이 인정받는 세상

● 어차피 덕질할 거 행복하게 덕질하자

하지만 트렌드가 바뀌면서 무언가
좋아하거나 누군가를 좋아하는 것은 일명
 '덕질'로 불리며 하나에 취미로 인정받기 시작했다.

덕질의 범위는 한계가 없다.

가수나 배우를 좋아할 수도, 특정 주제를 정해 수집이나 관심을 드러내는 방식으로 덕질을 할 수도 있다.

덕질을 제대로 하는 '덕후'들이 전문성을 인정받는 시대가 되었고,
방송 하나를 만들 정도로 열정적 지식을 자랑하는 덕후들도 많다.

그들은 좋아하는 마음 하나로 전문가가 된 사람들이다.

'최고로 애정하는'이라는 뜻을 지닌 '최애'라는 단어도 덕질에서 나왔고, '어차피 덕질할 거 행복하게 덕질하자'라는 뜻의 '어덕행덕'
이라는 신조어도 역시 덕질에서 나왔다.

덕질 자체가 대세인 것이다.

● 덕후가 주목받는 이유

덕후를 존중하는 세상이 열렸다

1인칭 사회에서 언급을 했지만, 트렌드는 이제 모두 개인을 향하고 있다.

각자가 좋아하는 걸 존중하고, 각자 즐길 거리들을 챙길 수 있는 환경이 조성됐다.

덕후가 주목받는 이유가 바로 여기에 있다.

각자의 취항을 존중하는 트렌드가 열렸기 때문이다.

🎯 9장
감성마케팅,새로운 이미지를 창출하다

감성마케팅에서 다루는 사람들의 정서는 딱히
한 가지로 정의되지 않는다.

여기에는 사람들이 느낄 수 있는 모든 감정의 범위가 다 포함된다.

즉, 사람이 느끼는 각종 감정들을 이용해 이미지를 창출한 후구매까지 이어지게 하는 일련의 과정을 '감성마케팅'이라고 정의 하면 될 것이다.

● 스타벅스의 감성마케팅

스타벅스는 감성마케팅의 시작과 끝이라고 할 정도로 소비트렌드가
원하는 감성마케팅을 잘 구현해 내는 곳이다. 일명 5P(Product(제품).
Place (장소), Price (가격), Promotion(홍보), People (사람))라는 개념을 모두 섞어서 브랜드만의 감성을 만들어 낸 사례로 유명하다.

일단 스타벅스는 트렌드에 매우 민감하게 반응하며 변화하는 대중들의 키워드를 잘 읽어냈다.

🎯 신다르크의 끄적끄적....

덕질~!
요즘 시대 떠오르는 핫한 키워드는 맞다.

그들이 덕후가 되어 트렌드를 흐름을
반영하기도한다.

사람이 아니어도,최애하는 것도 덕질이다.

난 글구 보니 마땅히 덕질한 것이 없는듯
하다.

나두 덕질할것을 찾아 볼까낭?😁😁😁

#미라클모닝
#난참멋진사람이야
#나는날마다성장합니다
#인싸의시대그들은무엇에지갑을여는가
#노준영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축복합니다
#모든것을다이루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