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 ! 미라클 모닝

선도자의 법칙

정리언니 2020. 3. 17. 07:54

2020.3.17.불의날~: )♡

❤ 안냥~: )♡미라클모닝 826일차!



행복한 하루 시작!~: )♡
오늘은 또 어떤 좋은일이 생길까용?
😁😁😁

🎯 기분좋게 기상 하기 ⏰
AM : 6시 30분

🎯 긍정 확언 팡팡 🔊

난 나를 선택했다

🎯 건강하고,이쁜몸 만들기 🏃‍♀️

-  브릿지 : 50회
- 스쿼트 : 100개

🎯 책읽는 신다르크 📖

🤫 마케팅 불변의 법칙

1. 선도자의 법칙 . 19
더 좋은 것보다는 맨 처음이 낫다

많은 사람들이 마케팅에 있어서 기본적인 문제는 자기에게 더 좋은 제품이나 서비스가 있다는 사실을 잠재 고객들에게 확신시키는 일인 줄로 알고 있다.

틀린 생각이다.

만약 현재 당신의 시장 점유율이 낮
은데도 불구하고 규모가 더 크고 자금 사정이 더 좋은 경쟁자와 싸울 형편이라면, 당신의 마케팅 전략은 시작
부터 잘못된 것이리라.

당신은 첫번째 마케팅 법칙을 어긴 것이다.

마케팅에 있어서 기본적인 요소는 최초로 뛰어들 수있는 영역을 만드는 일이다.

이것이 바로 선도자의 법칙이다.

2. 영역의 법칙 . 31
최초로 뛰어들 수 있는 새로운 영역을 개척해야 한다

모두들 어떤점에서 새로운지 관심을 보인다.
어떤 점이 더 나은지에 관심을 보이는 사람은
극히 적다.
새로운 영역에 맨 처음 들어섰다면
그 영역을 널리 알려라.

근본적으로 당신에게는 경쟁 상대가 없다.

3. 기억의 법칙 . 37
시장보다는 고객의 기억 속에 맨 먼저 들어가는 것이 더 중요하다

기억의 법칙은 인식의 법칙에서
파생된 것이다.
사람들은 일단 결심하고 나면 다시는
마음을 바꾸지 않는다.

4. 인식의 법칙• 43
마케팅은 제품이 아니라 인식의 싸움이다

당신이 확신할 수 있는 실체
는 당신 자신의 인식 속에 들어 있는 내용뿐이다.
우주가 있다 해도 그것은 당신의 마음 속이나
다른 사람의 마음 속에 존재할 뿐이다.
그것이 바로 마케팅 계획이
다루어야 하는 실체이다.

인간의 기억 속에서 인식이 어떻게 형성되는지 연구하고 그러한 인식에 마케팅 계획의 초점을 맞춘다면
근본적으로 부정확한 마케팅 본능을 극복할 수 있다.

5. 집중의 법칙• 53

마케팅에서 가장 강력한 개념은 잠재 고객의
기억 속에 한 단어를 심는 것이다

잠재 고객의 기억 속에 한 단어를 심을 방법만 찾을수 있다면 그 회사는 믿을 수 없을 만큼
엄청난 성공을 거둘 수 있을 것이다.
복잡한 단어일 필요가 없다.

새로 발명한 단어일 필요도 없다.
그저 간단한 단어, 사전에서 막 찾아낸 단어가
가장 좋다.
이것이 집중의 법칙이다.

단순한 한 단어나 개념에 초점을 맞춤으로써 기억으로 들어가는 길에 불을 지를수 있다.
이것은 궁극적으로는 마케팅의
자기 희생이다.

🎯 신다르크의 끄적끄적....

마케팅 불변의 법칙!

결국은 사람들의 심리를 알고,
기억되는 하나 only one!

하나씩 풀어서 설명해주니 정리가
더 잘된다.

그리고 내가 하고 있는 것들을
떠올려본다.

난,내가 가지고 있는 것들을 어떻게
마케팅에 접목해서 만들어 낼수 있을까?

#미라클모닝
#나는나를선택했습니다
#나는내일을선택했습니다
#나는내삶을선택했습니다
#마케팅불변의법칙
#알리스잭트라우트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축복합니다
#모든것을다이루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