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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6단계로 콘텐츠가 내 계좌로 입금하게 만들기
    안녕 ! 미라클 모닝 2020. 8. 29. 07:08

    2020.8.29 .흙의날~: )♡

    ❤ 안냥~: )♡미라클모닝 990일차!




    기분좋은 주말~^^
    칭구들도 행복한 주말 보내세용
    😁😁😁

    🎯 기분좋게 기상 하기 ⏰
    AM : 6시 30분

    🎯 긍정 확언 팡팡 🔊

    점점 일이 잘되고 있습니다.

    🎯 건강하고,이쁜몸 만들기 🏃‍♀️

    - 스트레칭 : 30분
    -  브릿지 : 50회
    - 스쿼트 : 100개

    🎯 책읽는 신다르크 📖

    🤣 게으르지만 콘텐츠로 돈은 잘법니다
    신태순

    🎯 6단계로 콘텐츠가 내 계좌로
    입금하게 만들기

    깔때기 모양의 그림은 보통
    '세일즈 퍼널'이라고 불립니다.

    1.먼저 인지 단계입니다.
    콘텐츠를 제작하고 SNS를 비롯한 다양한 채널에 유통하면서 잠재고객을 모으는 단계입니다.

    제작한 콘텐츠가 최대한 사람들 눈에 띄도록 하는 게 목적입니다.

    2.다음은 고려 단계입니다. 잠재고객에게 좀 더 뾰족한 내용을 전달하는 부분입니다.

    3.세 번째, 호감 단계입니다.
    고려 단계를 통해 오디언스에게 필요한
    뾰족한 솔루션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콘텐츠로 호감을 샀다면, 호감 단
    계로 가는 게 수월해집니다.

    4.네 번째, 구매 단계입니다.
    기업은 이 단계까지 잠재고객을 데려오고 싶어서 큰 비용을 사용합니다.

    5.다섯 번째, 안심 단계입니다.
    경험이 없는 곳은 4번 단계까지만 설계
    하는 실수를 범합니다.

    6.마지막으로 팬덤 단계입니다.
    고객이 팬이 되어서 대신 홍보하는 단
    계까지 온 것은 훌륭한 제품과 더불이 고객 관리에도 충분히 많은 노력을
    들인 결과물입니다.

    ● 콘텐츠 해커의 정리!

    '콘백깔때기'라는 6단계 모델을 통해서 모든 기업은 콘텐츠 마케팅의 큰 그림을 쉽게 그릴 수 있고 지금 부족한 부분도 파악할 수 있습니다.

    광고비를 줄이고 매출은 높이고 고객의 만족도는 높이며 인건비는 줄이고 싶은 기업이 있다면 이 깔때기를 본인 사업에
    적용 시켜보세요.

    고객에게 고맙다는 말을 들으면서 고객이 대신 홍보해주는 선순환을
    하게 하는 마법 같은 모델이니까요.

    🎯 신다르크의 끄적끄적

    세일즈 퍼널 강의를 예전에 듣고,
    호기심이 많이 생겼던건 사실이다.

    지금 다시 읽어보니 정리가 되고,
    다시 써봐야겠다는 생각이 든다.

    좋은것들은 내것으로 만들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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