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원근의 법칙안녕 ! 미라클 모닝 2020. 3. 19. 07:36
2020.3.19.나무의날~: )♡
❤ 안냥~: )♡미라클모닝 828일차!
감사한 하루 시작!~: )♡
칭구들도 행복뿜뿜,즐거움 뿜뿜
가득한 하루 보내세용~😁😁😁
🎯 기분좋게 기상 하기 ⏰
AM : 6시 20분
🎯 긍정 확언 팡팡 🔊
모두에게 좋은일이 눈사태처럼 일어납니다 ❤
🎯 건강하고,이쁜몸 만들기 🏃♀️
- 브릿지 : 50회
- 엑스바이크 : 30분
- 스쿼트 : 100개
🎯 책읽는 신다르크 📖
🤫 마케팅 불변의 법칙
🎯 11.원근의 법칙
The Law of Perspective
마케팅 효과는 상당히 긴 기간에 걸쳐 나타난다
🎯 12.계열 확장의 법칙
The Law of Line Extension
브랜드가 지니고 있는 이미지를
확대하려는 거역할 수 없는 압력이 존재한다
그러나 마케팅은 제품이 아니라 인식의 싸움이다.
사람들의 기억 속에서 에이원은 브랜드 이름이 아니라 바로 스테이크 소스
그 자체이다.
식사를 하던 사람이
"에이원 좀 건네주시겠어요?" 하고 부탁한다.
그러면 상대방은 "어떤 에이원을 말인가요?"
라고 되문지 않는다.
🎯 13.희생의 법칙
The Law of Sacrifice
얻기 위해서는 포기해야 한다
희생의 법칙은 계열 확장의 법칙과 정반대되는 것이다.
성공을 누리고 싶다면 당신은 뭔가를 포기해야만 한다.
희생할 수 있는 것은 세 가지이다.
즉, 제품 계열과 목표 시장, 지속적인 변화이다.
첫째 제품 계열을 살펴보자.
팔아야 할 물건이 많을수록 더 많이 판다고 대체 어디에 적혀 있는가?
모든 계열을 갖는 것이 패자에게는 사치스러운 짓이다.
성공을 바란다면 제품 계열을 확장할 것이 아니라 축소시켜야 한다.
희생한 사람에게는 좋은 일이 생기게
마련이다.
🎯 속성의 법칙
The Law of Attributes
어느 속성이든 반대되고 효과적인 속성이 있게 마련이다
🎯 15.솔직성의 법칙
The Law of Candor
스스로가 부정적이라는 것을 인정할 때
잠재 고객은 당신을 긍정적으로 여길 것이다
🎯 신다르크의 끄적끄적....
마케팅은 오묘하고,재미있는 영역이다.
잘 하고픈데,뭔가를 모를때가 있다.
그래서 더 관심있게 보기도 한다.
당장의 결과가 아닌 장기적으로,
때론 포기할줄도 알아야하고,희생도,
노력도 따른다.
난,
습관성으로 어떠 한 부분은 멈춰있는게
아닐까?하고 생각해 본다..
다시 다양한 관점으로 생각해보자!🤗
#미라클모닝
#나는나를선택했습니다
#나는내일을선택했습니다
#나는내삶을선택했습니다
#마케팅불변의법칙
#알리스잭트라우트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축복합니다
#모든것을다이루었습니다'안녕 ! 미라클 모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상처가 없는 사람은 없다 (0) 2020.03.21 단독의 법칙 (0) 2020.03.20 집중의 법칙 (0) 2020.03.18 선도자의 법칙 (0) 2020.03.17 스스로에게 창조의 자유를 주어라 (0) 2020.03.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