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 미라클 모닝 458일차!-세상 가장 높은 곳으로 날아오를 당신
    안녕 ! 미라클 모닝 2019. 4. 24. 07:22
    2019.04.24.물의날~:  )♡

    ♥안냥~: )♡ 미라클모닝 458일차!


    좋은일이 생길것 같은 아침이예용~: )♡
    오늘도 소소한 행복하기,약속해요^^😚
    호잇!호잇!

    ✔ 기분좋게 기상 하기 ⏰
    AM : 6시 20분

    ✔ 항상 감사하기💃

    • 기분좋은 하루을 맞이해서 감사합니다.
    • 일이 점점 잘되고,수입도 점점
    늘어나서 감사합니다.
    • 제 주변에 좋은 사람들만 있어서 감사합니다.
    • 제 삶이 점점 풍요로워져서 감사합니다.

    ✔ 긍정 확언 팡팡 🔊

    덜 말하고 더 많이 들으며 배운다.

    ✔ 건강하고,이쁜몸 만들기 🏃‍♀️

    -  브릿지 : 50회
    - 스트레칭 : 30분
    - 스쿼트 : 100개

    ✔ 책읽는 신다르크  📖

    😍 알면서도 알지 못하는 것들

    p182~p195

    🎯 세상 가장 높은 곳으로 날아오를 당신

    당신은 당신이 알고 있는 당신보다 높게 날수 있다.

    자신을 높이기 위해서는 스스로 자신에 대한 자존감을 높여야 한다.

    자기 스스로가 얼마나 가치 있는지를 자각해야 한다.


    외부 환경에 대한 자신의 위치를  재수정하기 위해 환경의 변화에 능동적이고 적극적으로 대처해야 하는데 이를 위해선 '정신 차림'이 필요하다.

    흔히 정신을 차리고자 각오 할 때
    머리를 흔들어 시선을 똑바로 하고 한다.

    이처럼 세상에 대한 태도를 흔들어 수정한 후에 바로 세상을 마주 보는 것이다.

    세상은 항상 변화 하기 때문에 변화에 끌려다닐 것이 아니라 변화를 주도하고 변화를 이끄는
    사람이 되어야 한다.

     내가 언제라도 이 세상을 움직이는 가장 근원적인 힘과 언제든 함께 하고 소통할 수 있다는 자신감의 바탕이 되기 때문이다.

    이 세상에서 가장 높은 곳으로 날아올라 세상 전체를 한눈에 넣어라.

    이것은 모두에게 반드시 필요한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나는 안개처럼 사라져버릴
    것이기 때문이다.


    나는 위대하다.
    나는 생각하는 독립된 인격체이다.
    나는 모든 우주와 동등하다.
    나는 이 세상 전체를 대변한다.
    나는 나 스스로가 하나의 우주다.

    그러므로 나는 우주를 대표해서
    고결하게 행동할 것이며 우주 전체의 모든 생명과 공존할 것이고 어느 누구도 함부로 나를 대하지 않도록 할 것이다.

    결국 스스로 자기 자신을 어떻게 대접하느냐에 따라 세상도 나를 어떻게 대답할 것인가를 결정하기 때문이다.

    ✔ 신다르크의 끄적끄적....

    '당신은 당신이 알고 있는 당신보다
    높게 날수 있다.'

    오늘의 이 말은,이 글을 보는 모두에게
    해주고 싶다.

    내 자신을 믿고,나의 가능성을 믿듯이
    나는 한사람한사람의 가능성들을 믿는다.

    우리 모두는 세상에 하나밖에 없는
    소중한 선물같은 존재들이며,사랑받고,
    행복하게 살 권리가 있다.

    어딘가에 움츠린 어깨를 하고 있다면,
    말해주고 싶다.

    당신은 근사하고,멋진 날개를 가졌으니,
    더 높이 더 멀리 비상하라고...

    독수리처럼 저 높이 더 멀리 날아오르는
    글을 썼을때 얻은 닉네임 하나,'핑크독수리'였다.

    핑크독수리... 여자인 나를 표현하면서,
    더 높게,더 멀리 당당하게 비상하길
    소망한다.

    나를 믿고,내 자신을 사랑하고 앞으로
    나아갈때,우리는 비로소 나답게 살수
    있다.

    우리도 세상 높은 곳으로 날아보자!😍

    #미라클모닝
    #난참멋진사람이야
    #나는날마다성장합니다
    #연봉1억이되었습니다
    #알면서도알지못하는것들
    #김승호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축복합니다
    #모든것을다이루었습니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