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무언가 아닌 누군가
    안녕 ! 미라클 모닝 2019. 7. 8. 07:02
    2019.07.08.달의날~:  )♡

    ❤ 안냥~: )♡미라클모닝 533일차!

    기분좋은 한주시작!
    모두,행복 가득한 한주 보내세용^^😚
    호잇!호잇!

    🎯 기분좋게 기상 하기 ⏰
    AM : 6시 30분

    🎯 긍정 확언 팡팡 🔊

    모든 사람은 나의 스승이다.

    🎯 건강하고,이쁜몸 만들기 🏃‍♀️

    -  브릿지 : 50회
    - 스트레칭 : 30분
    - 스쿼트 : 100개

    🎯 책읽는 신다르크  📖

    😁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것

    _ 마케터 이민호 _

    🎯 무언가 아닌 누군가

    "나답지 않은 모습으로 사랑받을 바에는
    본연의 내 모습 때문에 미운 받는 게 낫다"
    ㅡ 커트 코베인

    ● 세상에서 가장 가치 있는 브랜드,
        바로 '나'라는 브랜드입니다.

    모두가 믿기 시작하면 상상할 수 없는 가치가 생겨나기 시작합니다.

    가치는 관습을 만들어내고, 관습이 몸에 배어 재현되면 윤리와 도덕이 됩니다.

    인권, 자유, 평등, 박애라는 단어의 가치가 마땅히 따라야 할 보편적 상식이 되고, 이것들이 실제의 세계를 만들고 운영하는 가치체계가 됩니다.

    허구에 대한 우리들의 상상과 믿음은, 존재하는 모든 것에 지대한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가지 있는 브랜드는 우리들을 상식적인 삶의 방식으로 안내합니다.

    커피를 마시는 일이 일상이 되었습니다.
     스마트폰으로 뉴스를 보는 것이 상식에 되었습니다.

    가치 있는 브랜드는 존재가치를 구성하는 본질과 철학, 즉 허구를 통한 상상과 믿음으로 빚어진 진실의 조각입니다.

    진실이라고 믿고 싶은 표상인 것이죠.

    남과 다르다는 것이 두렵습니다.
    평균에서 벗어나는 것이 두렵습니다.

    하지만 정작 두려워해야 할 것은
    낯섦이 아니라, 익숙함과 편안함입니다.

    🎯 신다르크의 끄적끄적....

    나라는 브랜드를 좀 더 가치있는 브랜드로
    만들기 위해서는,

    존재가치를 담은 본질과 철학을 가지고,
    낯섦이 아니라 익숙함과 편안함을 벗어 날것!

    맞는것 같다.

    가치라는 것은,본질과 철학이 빠지면
    의미가 없다.

    익숙함과 편안함에 빠지지 말자!😁

    그리고,
    나답게 나의 브랜드를 만들어가자!😍

    #미라클모닝
    #난참멋진사람이야
    #나는날마다성장합니다
    #브랜드가되어간다는것
    #마케터강민호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축복합니다
    #모든것을다이루었습니다

    '안녕 ! 미라클 모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역사상 가장 성공한 브랜드  (0) 2019.07.10
    언어의 존재는 집이다  (0) 2019.07.09
    결핍 그리고 열등감  (0) 2019.07.07
    기분과 열정 구분하기  (0) 2019.07.06
    직장인 그리고 직업인  (0) 2019.07.05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