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생각만 해도 가슴이 뛴다면 도전해볼 이유로 충분하다
    안녕 ! 미라클 모닝 2019. 9. 27. 07:37
    2019.09.27. 금의날~:  )♡

    ❤ 안냥~: )♡미라클모닝 614일차!

    기분좋은 불금,불금!😁😁😁
    오늘도 기적같은 하루가 될꺼예용^^♡

    🎯 기분좋게 기상 하기 ⏰
    AM : 6시 30분

    🎯 긍정 확언 팡팡 🔊

    내안의 작은 거인아,일어나즈아!

    🎯 건강하고,이쁜몸 만들기 🏃‍♀️

    -  브릿지 : 50회
    - 스트레칭 : 30분
    - 스쿼트 : 100개

    🎯 책읽는 신다르크  📖

    😍 파리에서 도시락을 파는 여자
         _ 켈리 최

    🎯 생각만 해도 가슴이 뛴다면
          도전해볼 이유로 충분하다

    "그 사업을 생각하면 가슴이 뛰나요?"

    그 직원은 그렇다고 답했다.

    그때부터 나는 반대 의견을 내는
    직원들에게 이렇게 말해준다.

    "본인이 가슴이 뛴다고 하지 않습니까?
    그럼 해 봐야죠.

    당신도 다른 사람 아이디어에 제동을 걸기 전에 가슴이 뛰는 아이디어를
    찾는 데 주력해보세요."

    ● 실패하지 않는 것이 가장 큰 실패다

    이렇게 혁신하는 분위기를 정착시키고 싶다면 명심해야 할 것이있다.

    직원들이 마음껏 도전할 수 있는 환경은
     '실패를 장려하는문화에서만 가능하다는 점이다.

    혁신을 위해 무언가를 시도하고 도전하는 직원에게 그 실패에 대한 책임을 물어서는 절대 안된다.

    켈리델리에서 슬로건처럼 쓰는 말중에 다음과 같은 것이 있다.

    Fail Often(자주 실패하라)
    Fail Quick(빨리, 금방 실패하라)
    Fail Cheap(돈을 적게 들이고 실패하라)

    ● 초밥 도시락이 아닌 아시아의 라이프스타일을 파는 회사

    통찰력은 곧 미래다.
    즉, 나의 미래이자 회사의 미래다.

    그러니까 통찰력을 발휘할 수 없다면 미래가
    없다는 뜻이기도 하다.

    나는 항상 최대한 미래를 내다보려 노력한다.

    켈리델리가 초밥 도시락을 파는 회사로 알려져 있지만, 사실 초밥 도시락 사업은
    켈리델리 브랜드 중 하나인 스시데일리의 사업이다.

    현재 내가 주력하고 있는 건 '아시아의 라이프스타일을 유럽에 파는 것'이다.

    😍 기적은 행동하는 자에게 찾아온다

    당신이 어디에 있건, 어떤 학교를 나왔건, 나이가
    몇 살이건, 어떤 일을 하고 있건 누구나 꿈을 꿀 권리가 있고, 기적과 만날 자격이 있다.

    기적은 결코 멀리 있지 않다.

    이제는 당신만의 미라클 여정을 만들어가길 기원한다.

    행운을 빈다.

    2017년 10월
    나의 기적을 돌아보며, 켈리 최

    🎯 신다르크의 끄적끄적....

    내 가슴이 뛰게 만드는 사람, 가슴 뛰는
    여성리더 책을 오랫만에 만났다.

    내가 존경하는 김미경원장님,오프라윈프리가 있었는데,
    여기에 켈리 최 대표님 추가!😍😍😍

    사업에 대해 관심이 많아진 요즘이라
    선지,켈리최 대표님의 마인드,경영철학
    인성등등 닮고픈 부분이 많이 보인다.

    10억의 빚더미 속에서 기적을 만들어
    내셨듯,나또한 반드시,한국에서 멋지게
    기적처럼 일어설것이다.!

    나의 미라클 여정도 이제 시작이다.!

    #미라클모닝
    #난참멋진사람이야
    #나는날마다성장합니다
    #파리에서도시락을파는여자
    #켈리최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축복합니다
    #모든것을다이루었습니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