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개인브랜드 만들기.제대로 알고 시작하자
    안녕 ! 미라클 모닝 2020. 6. 13. 08:15

    2020.6.13.흙의날~: )♡

    ❤ 안냥~: )♡미라클모닝 913일차!




    기분좋은 주말~: )♡
    오예!
    주말도 행복하게 보내보아용😁😁😁

    🎯 기분좋게 기상 하기 ⏰
    AM : 6시

    🎯 긍정 확언 팡팡 🔊

    나는 내 일을 선택했습니다.

    🎯 건강하고,이쁜몸 만들기 🏃‍♀️

    - 스트레칭 : 30분
    -  브릿지 : 50회
    - 스쿼트 : 100개

    🎯 책읽는 신다르크 📖

    😘 당신의 몸값은 얼마입니까?

    🎯 개인브랜드 만들기,
    제대로 알고 시작하자

    개인 브랜드란 과연 무엇일까?

    개념은 간단하다.

    브랜드의 주체가 제품이나 서비스가 아닌 사람이 되면 된다.

    사람이 가진 재능이나 장점을 상품화시켜 그 사람 자체'를 어떠한 분야의 대표성을 띄도록 만들어 고객에게 신뢰를 주는 것, 이것이 바로 퍼스널브랜드의 본질이다.

    위에 언급했듯 비즈니스에 있어 브랜드는 곧 경쟁력이 된다.

    나를 포장하고 싶으면 나를 먼저 알아야 한다.

    초콜릿에 사탕 포장지를 여러 겹 포장한다고 해서 초콜릿이 사탕이 되진 않는다.

    포장지에 속아 그 초콜릿을 구입한 고객은 입에 넣자마자 사탕임을 알게 되고 더 이상 해당 브랜드 제품을 재구매 하지 않을 것이다.

    당신만의 브랜드를 만들고자 하는 사람이라면 광고비나 마케팅비용 투자에 집중하기 이전에 당신이 어떤 사람인지, 어떤 상품성을 지니고 있는지, 어떤 경쟁력을 지니고 있는지 알아내는데
    온 신경을 쏟아야 한다.

    결국, 좋은 브랜드를 만들려면 주체가 가지고 있는 '본질'에 주목해야 한다.

    제품이라면 제품력이 기본이 되어야 하고 사람이라면 가지고 있는 실력이 담보돼야 한다.

    물론 자기 자신을 안다는 것은 무척이나 힘든 일이다.

    나 자신을 제대로 알려면 본질을 꿰뚫어 볼 수 있는 통찰력을 지니는 것이 필수이다.

    통찰력을 바탕으로 제3자 입장에서 판단할 수 있는 합리적 사고가 필요하다.

    하지만 통찰력과 합리적 사고는 쉽게 얻어지는 것이 아니다.

    이런 능력을 갖추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

    딱 한 가지 방법이 있다.

    바로 많은 '경험'을 쌓는 것이다.

    🎯 신다르크의 끄적끄적....

    브랜드의 주체자가 내가 되기!
    그러기 위해서는 경험 많이 쌓기다.

    오늘도 하나의 작은 경험을 쌓기위해
    출똥!


    #미라클모닝
    #나는나를선택했습니다
    #나는내일을선택했습니다
    #나는내삶을선택했습니다
    #당신의몸값은얼마입니까
    #국도형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축복합니다
    #모든것을다이루었습니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