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 미라클 모닝 498일차!-패턴의 변화 포노사피엔스는 흔적을 남긴다
    안녕 ! 미라클 모닝 2019. 6. 3. 07:13
    2019.06.03.달의날~:  )♡

    ❤ 안냥~: )♡미라클모닝 498일차!


    행복한 한주 시작!~: )♡
    모두 기분좋은 한주 보내세용^^😚
    호잇!호잇!

    🎯 기분좋게 기상 하기 ⏰
    AM : 6시 10분

    🎯 긍정 확언 팡팡 🔊

    생각이 행동을 지배한다

    🎯 건강하고,이쁜몸 만들기 🏃‍♀️

    -  브릿지 : 50회
    - 스트레칭 : 30분
    - 스쿼트 : 100개

    🎯 책읽는 신다르크  📖

    😘 포노사피엔스

    p150~196

    🎯 패턴의 변화
    포노 사피엔스는 '흔적'을 남긴다

    디지털 소비 문명에 맞춰 사업을 기획하려면
    디지털 플랫폼,빅 데이터 그리고 인공지능에 대한 학습이 꼭 필요합니다.

    신산업 기획의 '3콤보'라고 해두죠.

    ● 소비의 변화를 읽다

    우선 디지털 플랫폼에 대한 이해가 필요합니다.
    모든 소비의 문명이 디지털 플랫폼으로 전환되는 시대입니다.

    이것이 기술적으로 어떻게 구축되고, 서버와 앱·웹의 관계는 어찌 되는지,
    소비자는 이걸 어떻게 활용하는지 정확한 이해가 필요합니다.

    잘 모른다면 배워야 합니다.

    ● 빅 데이터를 가진 자들

    그런다면 벤처기업들은 어떻게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을까요?

    그것이 3콤보의 두 번째 요소,
    빅 데이터의 힘입니다.

    포노 사피엔스는 매일 엄청난 양의 데이터를 남깁니다.

    사이트마다 들어가 흔적을 남기고, 폰으로 결제 정보도 남기고,동영상을
    찍어 유튜브에 올리기도 합니다.

    어마어마하게 많고, 형태도 다양하며,
    정형화하기도 어려운 데이터를 '빅 데이터'라고 부릅니다.

    ● 아마존의 '데이터 채집기'

    빅 데이터가 쌓이면서, 고객 중심
    경영을 실현할 수 있는 가장 가능성
    있는 수단으로 떠오른 게 바로 인공지능입니다.

    2014년 아마존은 알렉사라는 음성인식 기반의 인공지능 플랫폼을 개발하고, 이를 탑재한 스피커 에코를  판매하기 시작합니다.

    아마존은 디지털 플랫폼, 빅 데이터 그리고 인공지능을 가장 잘 결합해서 성공한 기업입니다.

    그리고 포노 사피엔스들로부터 가장 많은 선택을 받은 기업입니다.

    그 성공의 철학은 한마디로 '고객 중심 경영',
     아니 '고객 집착 경영'입니다.

    🎯 신다르크의 끄적끄적....

    4차 산업혁명,스마트폰 시대,
    디지털 플랫폼,빅 데이터 그리고 인공지능
    이 세가지는 정말 빠질수 없는 것 같다.

    소비자들이 오프가 아닌,온라인으로 옮기고,
    그들이 데이터를 남기건으로 고객을 기록한다.

    자주 이용하는 쿠팡도 '신승희님을 위한 추천'이 뜬다.

    소비자의 패턴을 읽고,그의 취향도 찾아낸다.

    이렇게 바뀌어 가는 시대에,기본적인
    것은 알고 가보자~😁

    #미라클모닝
    #난참멋진사람이야
    #나는날마다성장합니다
    #연봉1억이되었습니다
    #포노사피엔스
    #최재붕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축복합니다
    #모든것을다이루었습니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