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언어와 제의가 주는 마법
    안녕 ! 미라클 모닝 2019. 8. 23. 06:59
    2019.08.23. 금의날~:  )♡

    ❤ 안냥~: )♡미라클모닝 579 일차!

    해피해피 금요일~: )♡
    모두,좋은 일 가득할 거예용~😍

    🎯 기분좋게 기상 하기 ⏰
    AM : 6시

    🎯 긍정 확언 팡팡 🔊

    나는 사랑 가득한 존재 입니다.

    🎯 건강하고,이쁜몸 만들기 🏃‍♀️

    -  브릿지 : 50회
    - 스트레칭 : 30분
    - 스쿼트 : 100개

    🎯 책읽는 신다르크  📖

    🤔 댄 애리얼리 부의감각

    🎯 언어와 제의가 만드는 마법

     언어는 우리 주변의 세상을 단지 묘사하는 데 그치지 않고 우리가 거기에 기울이는 관심에
    그리고 우리가 즐기거나 즐기지 않는 것에 영향을 준다.

    사람들은 다양하게 존재하는 것들 중에서 선택하는 것이 아니라, 다양하게 존재하는 것들을 묘사한 것 중에서 선택한다.

    바로 이 지점에 가치의 수준을 바꿔놓는
    언어의 마법이 존재한다.

    ● 마법이 일어나는 순간

    즐거움은 자기 외부에 존재하는 제품이나 서비스의 경험에서 그리고 동시에 자기 머릿속에 기억된 경험에서 비롯됨을 명심해야 한다.

    언어와 마찬가지로 제의도 소비경험의 질을 높여주는데, 제의는 과거 경험과의 연결성을 확장하고 특정한 의미의 감각을 생성함으로써 우리가 느끼는 즐거움을 늘려준다.

    이 과정에서 제의에 사용되는 것에
    대한 가치평가가 높아진다.

    예컨대 생선초밥 한 개나 와인 한 잔은
    이를 소비하기 위해 우리가 취하는 행동이나
    절차에 힘입어 '보다 비싼것'으로 보일 수 있다.

    제의와 소비언어는 사람들에게 영향을 줘서 어떤 대상이든 실제 그 대상이 지닌 가치보다 더 높은 가치를 매기게 만든다.

    제의와 소비언어가 부리는 마법은 일상생활에서 제품을 사는 경험을 결혼, 직업 그리고 주변 세상과 상호작용을 하는 방식처럼 커다란 의사결정을 하는
    경험으로 바꿔놓는다.

    🎯 신다르크의 끄적끄적....

    같은 상품이라도 어떻게 표현 하느냐에
    따라 가치가 다르게  느껴진다는 것은
    누구나 다 알고 있을 것이다.

    상품이 아니라 일상속 우리 대화속에
    서도 일어나는 일이기도 하다.

    그래선지 언어가 주는 힘은 놀랍다.

    언어에는 온도가 있고,가치를 만들어
    낸다.

    이왕이면,따뜻한 말 한마디로 언어의
    온도를 높히고,상품이든,서비스든
    가치를 높히는 말들을 찾아보자.

    언어는 마법이 맞는것 같다!😍

    #미라클모닝
    #난참멋진사람이야
    #나는날마다성장합니다
    #댄애리얼리부의감각
    #댄애리얼리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축복합니다
    #모든것을다이루었습니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