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3.23일.흙의날~: )♡
♥안냥~: )♡ 미라클 모닝 426일차!

기분좋은 주말!~: )♡
모두 행복하고,즐건 주말 보내세용^^😚
호잇!호잇!
✔ 기분좋게 기상 하기 ⏰
AM : 6시 30분
✔ 항상 감사하기💃
• 기분좋은 아침을 맞이해서 감사합니다.
• 일이 점점 잘되고,수입도 점점
늘어나서 감사합니다.
• 제 주변에 좋은 사람들만 있어서 감사합니다.
• 제 삶이 점점 풍요로워져서 감사합니다.
✔ 긍정 확언 팡팡 🔊
최고 등급의 성공을 성취할 능력과 자격은 누구에게나 있다고 믿는다.
✔ 건강하고,이쁜몸 만들기 🏃♀️
- 브릿지 : 50회
- 엑스바이크 : 30분
- 스쿼트 : 100개
✔ 책읽는 신다르크 📖
😚 트렌드 코리아 2019
P217~240
● 세포마켓
유통이 세포 단위로 분화하고 있다.
수많은 1인사업자들이 SNS를 기반으로 자신의 재능을 바탕으로 한 정보와 상품을 팔고,
1인 크리에이터들은 자기만의 콘텐츠를 모바일 라이브로 방송한다.
이들은 기존의 대형 유통기업이나 방송사들과
답할 정도로 존재감이 커졌다.
이런 트렌드의 배경에는 세포 단위의 시장이 만들어진다는의 '세포마켓', 소비자가 직접 판매한다는 의미의 '셀슈머'가 있다.
🎯 세포들의 활동 플랫폼 1. SNS
🎯 세포들의 활동 플랫폼 2.
영상콘텐츠 채널
🎯 세포들의 활동 플랫폼 3.
전통 유통 채널
'1인 1마켓'의 시대.
소비자가 판매자가 되는 셀슈머 Sellsumer의 탄생은 시장의 세포 분열을 촉진시키며 새로운 유통혁명을 불러오고 있다.
✔ 신다르크의 끄적끄적....
세포마켓.. 어쩜 이리 적절히 표현 했을까?
요즘 SNS로 1인기업,1인지식기업,
1인크리에이터들의 시대인 만큼 적절한
표현인듯 하다.
빠르게 커지고 있는 1인 크리에이터는
요즘 아이들이 선망하는 직업중 하나라고 한다.
나또한 전부터 1인기업을 꿈 꾸기에,
1인 크리에이터는 흥미롭고,
늘 관심 대상이다.
성공할수도 있지만,생각보다 잘 안될수도 있기에,좋아하는 분야와 준비도 필요한듯 하다.
빠른 시대의 변화속에 프로슈머가가
아닌 셀슈머가 자리잡고 있다.
이 속에 내가 가능한 것이 무엇인지,
할수있는것이 무엇인지 찾아보고,
자기의 재능을 발전시켜 보면 어떨까?😁
#미라클모닝
#난참멋진사람이야
#나는날마다성장합니다
#연봉1억이되었습니다
#내삶은풍요롭습니다
#트렌드코리아2019
#김난도
#세포마켓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축복합니다
#모든것을다이루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