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 미라클 모닝 434일차!- 감사 Gratitude
    안녕 ! 미라클 모닝 2019. 3. 31. 07:32
    2019.03.31.해의날~:  )♡

    안냥~: )♡ 미라클 모닝 434일차!

    피아노 음악을 들으며,시작하는
    일요일과 미라클모닝 시간~: )♡
    모두 여유로운 일요일 보내세용 ^^😚

    ✔ 기분좋게 기상 하기 ⏰
    AM : 6시 30분

    ✔ 항상 감사하기💃

    • 기분좋은 아침을 맞이해서 감사합니다.
    • 일이 점점 잘되고,수입도 점점
    늘어나서 감사합니다.
    • 제 주변에 좋은 사람들만 있어서 감사합니다.
    • 제 삶이 점점 풍요로워져서 감사합니다.
    • 좋아하는 박준호교수님의 부동산
    강의를 들을수 있어서 감사합니다.

    ✔ 긍정 확언 팡팡 🔊

    의심이 일어날 때면 항상 사랑하는 마음과
    감사하는 마음을 먼저 떠올린다.

    ✔ 건강하고,이쁜몸 만들기 🏃‍♀️

    -  브릿지 : 50회
    - 스트레칭 : 30분
    - 스쿼트 : 100개

    ✔ 책읽는 신다르크  📖

    😍 내가 확실히 아는 것들

    p103~p133

    4장. 감사 Gratitude

    " 당신 인생의 단 한 번의 기도가 '감사합니다'
    라면 그것으로 충분하다."

    - 마이스터 에크하르트
    (독일 신비주의 대표적 사상가)


    내가 확실히 아는 것이 있다면,
    만약 당신이 당신 앞에 나타나는 모든 것을
    감사히 여긴다면 당신의 세계가 완전히 변할
    거라는 점이다.

    가지지 못한 것 대신 내가 이미 가지고 있는
    것들에 초점을 맞춘다면 당신은 자신을 위해
    더 좋은 에너지를 내뿜고 만들어낼 수 있다.

    확신하건데, 매일 짧게나마 짬을 내어 감사한다면, 크게 감탄할 만한 결과를 맞보게 될 것이다.

    나는 우리 인생에서 일어나는 모든 일에는 의미가 있으며, 모든 경우에는 우리를 위한 메시지가 있다고 믿는다.

    소소한 것에 감사하는 마음을 가지기 시작했고,
    더 많이 감사할수록 내가 받은 은혜 또한 풍부해졌다.

    우리가 관심을 보내면 그 관심의 대상은 더 크고 넓어지기 때문이다.

    당신이 삶에서 좋은 것들에 주의를 기울이면
    더 많은 좋은 것들이 생겨난다.

    나는 확신한다.

    나는 내가 누군가로부터 받은 대로,
    다른 사람에게 주었다.

    나눔을 이어간다는 것, 그것이
    '우리가 여기 있는 이유'라고 나는 확신한다.

    ✔ 신다르크의 끄적끄적....

    감사... 내가 정말 좋아하는 말이기도 하고,
    나또한 감사하는 마음으로 지금껏
    살았기에 좋은일들이 더 생기는것이라고
    생각한다.

    15년전,나의 20대 후반은 정말 벼랑
    끝에 마주하는 순간이었고,결정을 내려야 했다.

    나의 선택은,1%의 가능성을 믿고
    조금이라도 행복한 쪽을 선택했고,
    그 선택은 지금도 틀리지 않았음을 확신한다.

    그리고,아무것도 없던 내가 선택했던건,
    현실을 받아들이고,'긍정적인 생각'을
    하는것과  '감사' 한 마음으로 사는 거였다.

    좋을때의 감사한 말을 하는것보다,
    최악의 순간들일때 감사하는 마음이 정말
    나오기가 쉽지않다.

    그 당시,계속 감사를 외친건 아니었지만,
    그 감사의 힘이 얼마나 큰지 시간이 한참
    지난후에 더 깨달을수 있었다.

    그리고,감사하는 법도 알게되었고,
    상황이 좋지 않을때,'감사합니다'만,
    하루에 100번씩 외쳐보기도 하고,
    감사일기를 써보기도 했다.

    지금도 아침에 눈뜨면서,마음속으로
    '감사합니다'를 말하고 시작한다.

    감사의 위대한 힘을 나또한 믿는다.

    그리고,큰것들이 아닌,소소한 내
    일상속에 감사들이  얼마나 큰 힘을
    발휘하는지도 너무나 잘 안다.

    봄의 예쁜꽃들을 보는것,초록 잎들,
    시원한 바람,좋은사람들을 만날때...등등

    정말 감사한일들이 넘쳐난다.

    나또한 내 삶에  좋은것들에 관심을
    기울이고,더 감사한 맘으로 살아야겠다.

    지금,이순간
    미라클 모닝 시간을 통해 '감사'를
    다시 한번 깨닫게 해주셔셔 감사합니다.😍

    #미라클모닝
    #난참멋진사람이야
    #나는날마다성장합니다
    #연봉1억이되었습니다
    #내가확실히아는것들
    #오프라윈프리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축복합니다
    #모든것을다이루었습니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