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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소비자를 건드리는 딱 한마디
    안녕 ! 미라클 모닝 2020. 1. 1. 07:44

    2019.1.01.물의날~: )♡

    ❤ 안냥~: )♡미라클모닝 750일차!



    기분좋은 새해 첫날~: )♡
    칭구들도 새해의 좋은 기운으로
    2020년엔 더 좋은일 가득하길 빌께용
    😁😁😁


    🎯 기분좋게 기상 하기 ⏰
    AM : 6시

    🎯 긍정 확언 팡팡 🔊

    모두에게 좋은일이 눈사태처럼 일어납니다.😍

    🎯 건강하고,이쁜몸 만들기 🏃‍♀️

    -  브릿지 : 50회
    - 엑스바이크 : 30분
    - 스쿼트 : 100개

    🎯 책읽는 신다르크 📖

    😎 선택설계 마케팅

    - 유태영 -

    🎯 3단계

    소비자를 건드리는 딱 한마디
    - 선택의 심리 -

    ● 행동경제학

    선택 설계 마케팅은 전통 경제학의
    합리주의보다는 행동경제학의
    비합리주의에 기반을 두고 있다.

    전통 경제학 이론은 인간을 합리적
    동물로, 행동경제학은 인간을 비합리적
    동물로 전제했다는 점에서 다르다.

    ● 소비자의 뇌

    선택 설계 마케팅은 소비자가 내 제품을 선택하여 구매에까지 이르도록 설계하는 것이다.

    ● 이유없는 선택

    잠재의식 속에 과거의 경험이 축적되고, 축적된 기억은 어떤 상황에서 튀어나와 상상과 연결된다. 그 연결이 감성을 자극하면 구매하게 되는 것이다.

    이것이 바로 '이유 없는 선택'의 이유다.

    🎯 4단계
    첫 방문자를 쓸어담는 기술
    퍼널과 리드설계

    ● 퍼널 설계

    '펴널 설계'라는 어려운 말에 기죽지 말자. '퍼널lunnel' 이라는 단어
    는 원래 깔때기라는 뜻이다.

    퍼널 설계란 '홈페이지의 첫 방문자가
    구매에 이르기까지의 전체 과정을 측정 가능한 단계로 나누는 것'을 말하고, 퍼널은 그렇게 나눈 각각의 단계를 말한다.

    이렇게 나누는 이유는 단계별 유입·전환·이탈을 측정하여 특정 단계의 이탈 수를 줄이고 전환 수를 늘리도록 퍼널을 개선하기 위해서다.

    ● 리드설계

    리드lead란 당신이 파는 제품에
    관심이 있는 미래의 고객, 즉 잠재고객을의미하고,
    '리드 생성lcad generation' 이란 제품에 대한 고객의 관심과 궁금증을 촉발시켜 홈페이지를 방문한 불특정 다수를 소통 가능한 상태로 만드는 것을 말한다.

    그리고 '리드 설계'란 잠재 고객을
    확보하기 위해 홈페이지, 그리고 퍼널을 연결하는 상세 페이지의 구성과 디자인을 총괄하는 작업을 말한다.

    리드의 목표는 홈페이지의 첫 방문자들을
    쓸어 담는 것이다.

    🎯 신다르크의 끄적끄적....

    지금까지 마케팅관련 책을 봤지만,
    이번 책은 정말 구체적이고 다르다.😍

    알고 있었고,나도 모르게 썼던
    내용들이 눈에 보인다.

    소비자의 심리를 알면 제품을더 잘팔수
    있고,단골로도 만들수 있다.

    오늘 선택설계 마케팅 강의 들으러
    가는데,기대가 된다.😁😁😁


    #미라클모닝
    #난참멋진사람이야
    #나는날마다성장합니다
    #선택설계마케팅
    #유태영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축복합니다
    #모든것을다이루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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