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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꿈과 이상 그리고 돈되는 아이템
    안녕 ! 미라클 모닝 2019. 12. 31. 07:59

    2019.12.31.불의날~: )♡

    ❤ 안냥~: )♡미라클모닝 749일차!



    선물같은 2019년의 마지막 날~💕
    칭구들도 의미있는 하루 보내세용^^
    2019년 함께해서 즐겁고,행복했습니당
    😍😍😍

    🎯 기분좋게 기상 하기 ⏰
    AM : 6시 30분

    🎯 긍정 확언 팡팡 🔊

    모두에게 좋은일이 눈사태처럼 일어납니다.

    🎯 건강하고,이쁜몸 만들기 🏃‍♀️

    - 브릿지 : 50회
    - 엑스바이크 : 30분
    - 스쿼트 : 100개

    🎯 책읽는 신다르크 📖

    😎 선택설계 마케팅

    - 유태영 -

    🎯 1단계
    꿈과 이상 그리고 돈되는 아이템

    인류가 아직 해결하지 못한 문제는 산더미처럼 쌓여 있다.

    처음에는 잘 보이지 않겠지만,
    개인의 행동을 관찰하듯 사물을 주의 깊게 살피다보면 발견하게 된다.

    발견의 순간까지 인내가 필요하겠지만
    이 과정은 꼭 필요하다.

    단, 문제를 발견하기 전에 알아 둬야 할 것이 있다.

    바로 자기 자신의 본질이다.

    자신이 어떤 사람인지, 무엇을 잘하고 무엇을 못 하는지, 그리고 좋아하는 것은 무엇이며 싫어하는 것은 무엇인지 알아야한다.

    그래야 자신이 해결할 수 없는 문제를 붙들고 시간을 낭비하는 것을 막을 수 있다.

    당신에게서 열망을 끓어오르게 하는 인류의 문제를 찾아내라.

    🎯 어디에서 누구에게 팔것인가

    ① 핵심 타깃
    당장 내 제품이나 서비스를 구매할 확률이 높은 고객이다.

    첫 번째로내 키워드를 검색하는 사람들,
    두 번째는 같은 목적을 가진 사람들
    이 모여 있는 네이버와 다음 카페 등 온라인 커뮤니티, 세 번째는 경쟁사 사이트에 방문하는 사람, 네 번째는 특정 커뮤니티 사이트에 접속하는 사람, 다섯 번째는 각종 언론사 사이트에 접속하는 사람 순으로 구매할 확률이 높다.

    ② 중심 타깃
    당장 구매하지는 않지만 지속적으로 관계를
    맺으면 적어도 6개월 이내에 구매할 사람들이다.

    ③ 잠재 타깃
    이 집단은 아직 우리 제품을 인지하지 못한 고객이다.

    이들을 위해서 브랜드 인지도 광고를 적극적으로 해야 한다.

    아직 우리 제품이나 회사를 모르기 때문에 각종 배너 광고나, 페이스북 도달 및 빈도에 특화된 광고 제품을 이용하면 효과를 볼 수 있다.

    ● 브랜딩

    1.사명
    2.비전
    3.경영철학
    4.콘셉트
    5.다름
    6.포지셔닝
    7.브랜드 정체성
    8.이미지
    9.팀빌딩

    ● 출사표

    나를 모르는 세상 모든 사람에게 출시사표를 알리라.

    이것이 사업이다.

    이것이 마게팅이다.

    이것이 광고다.

    이것이 인간의 마음을 변하게 하고
    행동하게 하는 마케팅 방법이다.

    온몸을 씻고 경건한 마음으로 작성
    하라!

    🎯 신다르크의 끄적끄적....

    선택설계 마케팅이란 강의 신청을 하고,
    궁금해서 책을 사고 읽게 됬는데,
    마케팅이 깔끔하게 정리가 잘되있고,
    내가 궁금해하는 부분이 잘 담겨있다.

    1월 1일 신청한 '선택설계 마케팅'이
    궁금하다.

    나도 이제 출사표를 던져야 할때!😁

    바지런히 읽고,'꽃보다 언니' 스마트스토어에 접목해보자~😁

    #미라클모닝
    #난참멋진사람이야
    #나는날마다성장합니다
    #선택설계마케팅
    #유태영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축복합니다
    #모든것을다이루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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