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첫 방문자를 쓸어 담는 기술 퍼널과 리드설계안녕 ! 미라클 모닝 2020. 1. 2. 07:42
2019.1.2.나무의날~: )♡
❤ 안냥~: )♡미라클모닝 751일차!
기분좋은 아침,
오늘도 새해 기운 팡팡 받으세용~😁😁
호잇! 호잇!!
🎯 기분좋게 기상 하기 ⏰
AM : 6시 30분
🎯 긍정 확언 팡팡 🔊
나는 내 일을 선택 했습니다.
🎯 건강하고,이쁜몸 만들기 🏃♀️
- 브릿지 : 50회
- 엑스바이크 : 30분
- 스쿼트 : 100개
🎯 책읽는 신다르크 📖
😎 선택설계 마케팅
- 유태영 -
🎯 4단계
● 첫 방문자를 쓸어 담는 기술
퍼널과 리드설계
✔ 퍼널 설계
'펴널 설계'라는 어려운 말에 기죽지
말자. '퍼널lunnel' 이라는 단어
는 원래 깔때기라는 뜻이다.
퍼널 설계란 '홈페이지의 첫 방문자가
구매에 이르기까지의 전체 과정을 측정 가능한 단계로 나누는 것'을 말하고, 퍼널은 그렇게 나눈 각각의 단계를 말한다.
이렇게 나누는 이유는 단계별 유입·전환·이탈을 측정하여 특정 단계의 이탈 수를 줄이고 전환 수를 늘리도록 퍼널을 개선하기 위해서다.
쇼핑몰의 펴널은 다음과 같이 설계할수 있다.
F1:쇼핑몰 메인 페이지
F2: 상세 페이지
F3:로그인 페이지
F4: 주문서 작성 페이지
F5: 결제 페이지
✔ 리드 설계
리드lead란 당신이 파는 제품에 관심이 있는 미래의 고객, 즉 잠재고객을 의미하고, '리드 생성lead generalion'이란 제품에 대한 고객의 관심과 궁금증을 촉발시켜 홈페이지를 방문한 불특징 다수를 소통 가능한 상태로 만드는 것을 말한다.
그리고 '리드 설계'란 잠재 고객을 확보하기 위해 홈페이지, 그리고 퍼널을 연결하는 상세 페이지의 구성과 디자인을 총괄하는 작업을 말한다.
리드의 목표는 홈페이지의 첫 방문자들을
쓸어 담는 것이다.
첫 방문자의 이름, 이메일, 휴대전화번호 등 고객 정보를 확보해야 맞춤 메시지를 전달하여 구매로 전환시킬 수 있다.
잠재 고객이 확보되지 않으면 아무것도 할 수 없다.
🎯 5단계
손님받을 준비하기
플랫폼 제작
● 홈페이지 제작
온라인 사업은 홈페이지 제작부터 본격적으로 시작된다.
지금까지 많은 것을 말했다.
이 모든 것이 홈페이지에 잘 적용되어야 한다.
고객의 첫 접점은 홈페이지나 랜딩페이지이기 때문이다.
홈페이지를 어떻게 제작하는 것이 좋은가요?'라는 질문을 많이
받는다.
그러면 나는 머뭇거리지 않고 '홈페이지는 구매전환율을 높이기 위한 도구입니다'라고 말한다.
홈페이지를 예술의 영역으로 생각하는 분들이 많은데 빨리 꿈 깨기를 바란다.
🎯 신다르크의 끄적끄적....
어제 선택설계마케팅을 들으면서,
정말 많이 흥분되고 설레었다.
마케팅강의는 종종 듣고 책도 보았지만,
어제 강의는 신선했고 점점 더 궁금증이
생기고 써보고 싶어진다.
퍼널설계와 리드설계의 정확한 개념정리를 하고,나도 2020년 마케팅
자동화 시스템을 구축해보자!😍
어떤 아이템미든 접목 가능하니,
더 끌린다.~: )♡
2020년!
정말 멋지게 비상해보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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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난참멋진사람이야
#나는날마다성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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