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 미라클 모닝 437일차! - 명확함 Clarity
    안녕 ! 미라클 모닝 2019. 4. 3. 07:07
    2019.04.03.물의날~:  )♡

    안냥~: )♡ 미라클 모닝 437일차!

    기분좋은 수요일!~: )♡
    모두 행복하고,즐건 오늘 되세용^^😚
    호잇!호잇!

    ✔ 기분좋게 기상 하기 ⏰
    AM : 5시 50분

    ✔ 항상 감사하기💃

    • 기분좋은 아침을 맞이해서 감사합니다.
    • 일이 점점 잘되고,수입도 점점
    늘어나서 감사합니다.
    • 제 주변에 좋은 사람들만 있어서 감사합니다.
    • 제 삶이 점점 풍요로워져서 감사합니다.

    ✔ 긍정 확언 팡팡 🔊

    내가 성취하고 싶은것에 집중한다.

    ✔ 건강하고,이쁜몸 만들기 🏃‍♀️

    -  브릿지 : 50회
    - 아침운동 : 40분
    - 스쿼트 : 100개

    ✔ 책읽는 신다르크  📖

    😍 내가 확실히 아는 것들

    p205~p234

    ❤ 7장. 명확함 Clarity

    " 먼저 그대가 무엇이 되려는지 스스로 말하라.
     그런 다음 그대가 해야 할 일을 행하라."

    -  에픽테토스
    (스토아학파의 철학자)

    여러해 동안 나는 내게 부탁을 하는 거의 모든 사람들에게 줄 수 있는 모든 것을
    내주었다.

    내가 무엇을 해야 하고 어떤 사람이어야 하는지에 관한 기대에 부응하려 애쓰며 나는 너덜너덜해질 때까지 자신을 다그쳤다.

    " 모든 행위와 생각,감정은 의도에
    의해 생겨난다.
    그 의도는 원인이 되어,결과와 함께
    하나로 존재하게 된다. "

    나는 속으로 '노'를 외치면서도 겉으로는 '예스' 말할 때의 내 의도에 대해 살피기 시작했다.

    나는 사람들이 내게 화가 나지 않도록 더불어
    나를 착한 사람이라고 생각하게 하려고 '예스'라고 말하고 있었다.

    누구에게 '예스'라고 대답하기 전에 스스로 물어보자.

    나의 진정한 의도는 무엇인가?

    뭔가를 결정할 때 판단해보자.

    그 결정을 통해 자기 관리와 자기 존중,
    자기 가치의 덕목을 행사할 수 없다면 그런 결정따위는 집어치우자.

    나와 관계를 맺고 있는 사람들이 내게 에너지를 주고 나의 개인적 성장을 돕고 있는지,아니면 삐걱거리는 분위기에서 낡은 대본을 읊으며 내 성장을 막고 있는지 스스로 물어보자.

    나에게 더는 이롭지 않은 낡은 습관이나 성향은 없애버리자.

    우리의 진실한 모습을 돋보이게 하지 않은 것들은 없애버리자.

    그것이 바로 진정한 정리정돈이며, 우리가 점점
    더 자신의 본모습에 가까워지는 것과 더불어
    그 과정도 계속 진화해 나갈 것이다.

    ✔ 신다르크의 끄적끄적....

    명확함!!!

    정말 내게도 꼭 필요한것이다.
    읽으면서 많이 공감이 됬다.

    속으로는 '노'라고 말하면서,'예스'라고
    했던 일들...

    그땐,상대를 보느라,상대가 나를 어찌
    생각할까 하는 생각으로 명확히 표현하지 못했다.

    그러고는 뒤에서 후회하거나,내가
    왜 했을까하는 생각도 하고했다.

    어쩌면,비춰지는 나이든,상대를
    위한 배려 때문이든,내 마음이 가는것들
    이 아니라면,나도 이제 말을하고,
    억지로 하지 않는다.

    조율을 통해 맞추는것도 한 방법이다.

    그리고,또하나의 명확함!

    인간관계에 관한,내가 생각하는 것들을
    한번에 정리해 주신다.

    역쉬!😍

    누구나,사람들과의 관계속에서,
    한번쯤은 필요한 부분이다.

    나에게 에너지를 주는 사람,같이 성장할
    사람들이 나도 좋다.!

    그런사람들과는 함께가고 싶지만,
    그렇지 않은 사람들과는 멀리하거나,
    정리한다.

    에너지를 뺏는 부정적인 사람들,
    감정적인 사람들,가식 적인 사람들,
    그냥 그렇게 사는 사람들은 내게서 저만큼
    떨어져 주시오!🤣

    나또한,누군가에게 에너지를 주고,
    함께 성장을 돕는 사람이 되자!

    명확함!
    이건,모든것에서 꼭 필요하다.

    '담백한 사람'이 되어보자!😁

    #미라클모닝
    #난참멋진사람이야
    #나는날마다성장합니다
    #연봉1억이되었습니다
    #내가확실히아는것들
    #오프라윈프리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축복합니다
    #모든것을다이루었습니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