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 미라클모닝 418일차! 행복♡
    안녕 ! 미라클 모닝 2019. 3. 15. 07:20
    2019.03.15.금의날~:  )♡

    ♥안냥~: )♡ 미라클 모닝 418일차!


    기분좋은 불금!~: )♡
    행복하고,즐건 불금 보내기용^^😚
    약속!♡

    ✔ 기분좋게 기상 하기 ⏰
    AM : 6시

    ✔ 항상 감사하기💃

    • 기분좋은 아침을 맞이해서 감사합니다.
    • 일이 점점 잘되고,수입도 점점
    늘어나서 감사합니다.
    • 제 주변에 좋은 사람들만 있어서 감사합니다.
    • 제 삶이 점점 풍요로워져서
    감사합니다.

    ✔ 긍정 확언 팡팡 🔊

    성공을 성취한 나의 모습을 상상하고,
    그 모습에 맞게 하루를 살아간다.


    ✔ 건강하고,이쁜몸 만들기 🏃‍♀️

    -  브릿지 : 50회
    - 엑스바이크 : 30분
    - 스쿼트 : 100개

    ✔ 책읽는 신다르크  📖

    🤗 꽃을 보듯 너를 본다

    p51~p90



    ♥️ 풀꽃 • 2

    이름을 알고 나면 이웃이 되고
    색깔을 알고 나면 친구가 되고
    모양까지 알고 나면 연인이 된다
    아. 이것은 비밀



    ♥️ 행복

    저녁 때
    돌아갈 집이 있다는 것

    힘들 때
    마음속으로 생각할 사람 있다는 것

    외로울 때
    혼자서 부를 노래 있다는 것.


    ♥️ 기도

    내가 외로운 사람이라면
    나보다 더 외로운 사람을
    생각하게 하여 주옵소서

    내가 추운 사람이라면
    나보다 더 추운 사람을
    생각하게 하여 주옵소서

    내가 가난한 사람이라면
    나보다 더 가난한 사람을
    생각하게 하여 주옵소서

    더욱 이나 내가 비천한 사람이라면
    나보다 더 비천한 사람을
    생각하게 하여 주옵소서

    그리하여 때때로
    스스로 묻고
    스스로 대답하게 하여
    주옵소서

    나는 지금 어디에 와 있는가?
    나는 지금 어디로 향해 가고 있는가?
    나는 지금 무엇을 보고 있는가?
    나는 지금 무엇을 꿈꾸고 있는가?



    ✔ 신다르크의 끄적끄적....

    나태주시인의 풀꽃을 참 좋아한다.
    그냥 있는그대로 소박한듯,정겨운 시😍

    풀꽃이 2,3 까지 있다니^^
    풀꽃 2에서는,비밀을 알아버렸다^^

    사람의 인연이란건,
    참 소중하고,귀하다.

    그 인연들로 우린 살아가고,
    힘을얻고,행복하니까...

    행복시 처럼, 크고,거대하지 않아도
    소소한 일상속 나만의 소확행을 찾고
    감사하자!😍

    내 에너지가 넘쳐날때,조금씩 나눠주고
    살아가자!

    나라는 정체성과 꿈을 꾸면서,
    누군가에게 도움이 되는 내가 되자!😚


    #미라클모닝
    #난참멋진사람이야
    #나는날마다성장합니다
    #연봉1억이되었습니다
    #내삶은풍요롭습니다
    #꽃을보듯너를본다
    #나태주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축복합니다
    #모든것을다이루었습니다

    ♥안냥~: )♡ 미라클 모닝 418일차!

    기분좋은 불금!~: )♡
    행복하고,즐건 불금 보내기용^^😚
    약속!♡

    ✔ 기분좋게 기상 하기 ⏰
    AM : 6시

    ✔ 항상 감사하기💃

    • 기분좋은 아침을 맞이해서 감사합니다.
    • 일이 점점 잘되고,수입도 점점
    늘어나서 감사합니다.
    • 제 주변에 좋은 사람들만 있어서 감사합니다.
    • 제 삶이 점점 풍요로워져서
    감사합니다.

    ✔ 긍정 확언 팡팡 🔊

    성공을 성취한 나의 모습을 상상하고,
    그 모습에 맞게 하루를 살아간다.


    ✔ 건강하고,이쁜몸 만들기 🏃‍♀️

    -  브릿지 : 50회
    - 엑스바이크 : 30분
    - 스쿼트 : 100개

    ✔ 책읽는 신다르크  📖

    🤗 꽃을 보듯 너를 본다

    p51~p90



    ♥️ 풀꽃 • 2

    이름을 알고 나면 이웃이 되고
    색깔을 알고 나면 친구가 되고
    모양까지 알고 나면 연인이 된다
    아. 이것은 비밀



    ♥️ 행복

    저녁 때
    돌아갈 집이 있다는 것

    힘들 때
    마음속으로 생각할 사람 있다는 것

    외로울 때
    혼자서 부를 노래 있다는 것.



    ♥️ 기도

    내가 외로운 사람이라면
    나보다 더 외로운 사람을
    생각하게 하여 주옵소서

    내가 추운 사람이라면
    나보다 더 추운 사람을
    생각하게 하여 주옵소서

    내가 가난한 사람이라면
    나보다 더 가난한 사람을
    생각하게 하여 주옵소서

    더욱 이나 내가 비천한 사람이라면 나보다 더 비천한 사람을
    생각하게 하여 주옵소서

    그리하여 때때로
    스스로 묻고
    스스로 대답하게 하여
    주옵소서

    나는 지금 어디에 와 있는가?
    나는 지금 어디로 향해 가고 있는가?
    나는 지금 무엇을 보고 있는가?
    나는 지금 무엇을 꿈꾸고 있는가?



    ✔ 신다르크의 끄적끄적....

    나태주시인의 풀꽃을 참 좋아한다.
    그냥 있는그대로 소박한듯,정겨운 시😍

    풀꽃이 2,3 까지 있다니^^
    풀꽃 2에서는,비밀을 알아버렸다^^

    사람의 인연이란건,
    참 소중하고,귀하다.

    그 인연들로 우린 살아가고,
    힘을얻고,행복하니까...

    행복시 처럼, 크고,거대하지 않아도
    소소한 일상속 나만의 소확행을 찾고
    감사하자!😍

    내 에너지가 넘쳐날때,조금씩 나눠주고
    살아가자!

    나라는 정체성과 꿈을 꾸면서,
    누군가에게 도움이 되는 내가 되자!😚


    #미라클모닝
    #난참멋진사람이야
    #나는날마다성장합니다
    #연봉1억이되었습니다
    #내삶은풍요롭습니다
    #꽃을보듯너를본다
    #나태주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축복합니다
    #모든것을다이루었습니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