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내 브랜드에 대한 이유와 명분을 만들자 - 브랜드스토리
    안녕 ! 미라클 모닝 2020. 6. 22. 06:55

    2020.6.22.달의날~: )♡

    ❤ 안냥~: )♡미라클모닝 922일차!




    행복한 한주 시작~: )♡
    칭구들도 기분좋은 한주 보내세용
    😁😁😁

    🎯 기분좋게 기상 하기 ⏰
    AM : 6시

    🎯 긍정 확언 팡팡 🔊

    점점 좋은일이 생기고 있다.

    🎯 건강하고,이쁜몸 만들기 🏃‍♀️

    - 스트레칭 : 30분
    -  브릿지 : 50회
    - 스쿼트 : 100개

    🎯 책읽는 신다르크 📖
    😘 당신의 몸값은 얼마입니까?

    🎯 내 브랜드에 대한 이유와 명분을
    만들자 - 브랜드스토리

    브랜드 스토리텔링이란 위에 설명한 스토리텔링을 이용하여 그 브랜드가 탄생하게 된 배경, 목적, 이유,
    과정 등을 담아 해당 브랜드가
    어떤 이점을 가지고 있는지, 어떤 경쟁력을 가지고 있는지에 대해 전달하는 방식을 얘기한다.

    '모든 사업에 명분이 중요하다.'라는 얘기가 있듯 우리가 하는 모든 행위엔 반드시 명분이 존재한다.

    좋은 스토리는 너무 복잡하게 생각하는 것보다 진실을 기반으로한 경험적 이야기가 바탕이 되었을 때 탄생한다.

    보통은 발단, 전개, 절정, 위기, 결말의 순으로 뼈대를 구성한 뒤 향후 활동계획이 있는 목표에 어긋나지 않도록 이야기 등을 함축하여 만들어준다면 좋은 브랜드 스토리를
    만드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 신다르크의 끄적끄적....

    브랜드 스토리텔링은 정말 꼭 필요한
    요소이다.

    사람도 스토리가 있듯,브랜드 또한
    뚝딱하고 만들어지는건 없다.

    나또한 그런이유로 이런저런 생각과
    고민을 하면서 스토리 텔링을 하고
    있다.

    오늘은 또 어떤 스토리텔링이
    이어질까?😁😁😁

    #미라클모닝
    #나는나를선택했습니다
    #나는내일을선택했습니다
    #나는내삶을선택했습니다
    #당신의몸값은얼마입니까
    #국도형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축복합니다
    #모든것을다이루었습니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