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브랜드의 일관성 - 노출되기 전에 행동을 시작하라
    안녕 ! 미라클 모닝 2020. 6. 21. 07:01

    2020.6.21.해의날~: )♡

    ❤ 안냥~: )♡미라클모닝 921일차!




    행복한 일욜 시작~: )♡
    기분좋은 일요일 보내세용

    🎯 기분좋게 기상 하기 ⏰
    AM : 6시

    🎯 긍정 확언 팡팡 🔊

    점점 좋은일이 생기고 있다.

    🎯 건강하고,이쁜몸 만들기 🏃‍♀️

    - 스트레칭 : 30분
    -  브릿지 : 50회
    - 스쿼트 : 100개

    🎯 책읽는 신다르크 📖

    😘 당신의 몸값은 얼마입니까?

    🎯 브랜드의 일관성 -
    노출되기 전에 행동을 시작하라

    수많은 브랜드 아이덴티티 중 가장 중요한 개인 브랜드의 핵심은
    '일관성' 그리고 '지속성'이다.

    브랜드라는 단어의 범주 안에선 같을 수 있지만,기업 브랜드보다도 개인 브랜드에서 더욱 강조되는 가치는 바로 신뢰에 있을 것이다.

    완성된 개인 브랜드가 내가 이러이러한 사람이다~라는 것을 타인에게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데에 그 목적을 둔다고 한다면, 신뢰는 내가 보여주고자 하는 어떠한 느낌, 모습 등이 담긴 브랜드를 믿고 고착화시켜주는 데 결정적인 역할을 하는 요소이다.

    개인 브랜드는 내가
    만들어내고(주장하고) 타인에 의해 고
    착화된다. 타인에게 '신뢰를 주지 않고 내가 주장하는 바를 관철시킨다는
    것은 상상할 수 없는 일일 것이다.

    신뢰는 굳이 개인 브랜드에 국한되지
    않더라도 모든 브랜드 활동에 있어서
    그 어떤 가치보다도 우선시되는
    가치일 것이다.

    그리고 이 '신뢰'를 완성시켜주는 가장 강력한 도구가 바로 일관성과 지속성이다.

    🎯 신다르크의 끄적끄적....

    일관성과 지속성!

    나도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들이다.
    사람들이 꾸준하지 못해서 중도에
    포기하기 때문이다.

    꾸준하게 지속하는건 정말 어렵지만,
    지속성은 '신뢰'로 연결 되기에
    어떤일을 하던 한번 될때까지 해보자!♡



    #미라클모닝
    #나는나를선택했습니다
    #나는내일을선택했습니다
    #나는내삶을선택했습니다
    #당신의몸값은얼마입니까
    #국도형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축복합니다
    #모든것을다이루었습니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