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개인브랜드 실무전략안녕 ! 미라클 모닝 2020. 6. 20. 07:13
2020.6.20.흙의날~: )♡
❤ 안냥~: )♡미라클모닝 920일차!
유후~🎵🎵🎵
기분좋은 주말,행복 넘치는 주말
보내기용😁😁😁
🎯 기분좋게 기상 하기 ⏰
AM : 6시
🎯 긍정 확언 팡팡 🔊
점점 내 삶이 풍요로워지고 있다.
🎯 건강하고,이쁜몸 만들기 🏃♀️
- 스트레칭 : 30분
- 브릿지 : 50회
- 스쿼트 : 100개
🎯 책읽는 신다르크 📖
😘 당신의 몸값은 얼마입니까?
🎯 개인브랜드 실무전략
● 브랜드아이덴티티 -
가치를 알리고 공감하는 팬층을 확보하라
애플이 지닌 브랜드 가치는 바로 '혁신'이다.
애플의 브랜드 사례를 통해 우린 두 가지의 사실을 확인할 수 있다.
첫째는 스토리텔링의 힘, 그리고
두 번째가 기업의 가치는 곧 기업가의 가치로부터 나온다라는 사실이다.
애플의 창업주인 스티브 잡스는 '이미지의 달인이다.
그가 처음부터 지금까지 주구장창 외쳐은 기업가치가 '혁신'이었고,
이 혁신이라는 키워드를 통해 애플의 TV 광고부터 지하철역의 판넬 광고까지 이러한 가치를 담아낼 수 있는 광고물이 꾸준하게 게재되었다.
당신이 추구하고자 하는 삶의 방향은 무엇인가?
당신은 무엇을 할 때 큰 행복감을 느끼는가?
당신이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인생의 가치는 무엇인가?
잘 모르겠다면 이 세 가지 질문부터 스스로에게 답해보라.
그리고 현실로 돌아와 현재 상황을 짚어보자.
무언가 내 생각과 삶의 모습이
다르다고 느껴진다면 그것부터 똑바로 잡으라.
그것이 바로 잡혀 당신의 인생에
서 다양한 요소들이 한목소리를 내기 시작할 때 당신의 아이덴티티가 만들어진다.
브랜드 만드는 것은 그 이후에나 가능하다.
🎯 신다르크의 끄적끄적....
퍼스널브랜딩,브랜드 아이덴티티!
애플의 사례를 들으면서,
꽃보다언니 공간컨설팅의 기업가치를
명확히 정의할수 있었다.
애플이 '혁신'이라면,
꽃보다언니 공간컨설팅 은 '창조'다.
하나하나씩 꽃보다언니 공간컨설팅의
새로운 가치들을 찾아보자!^^
#미라클모닝
#나는나를선택했습니다
#나는내일을선택했습니다
#나는내삶을선택했습니다
#당신의몸값은얼마입니까
#국도형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축복합니다
#모든것을다이루었습니다'안녕 ! 미라클 모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내 브랜드에 대한 이유와 명분을 만들자 - 브랜드스토리 (0) 2020.06.22 브랜드의 일관성 - 노출되기 전에 행동을 시작하라 (0) 2020.06.21 포기하지 말고 꾸준하게 버티는 것이 핵심 (0) 2020.06.19 '나'라는 브랜드의 체력을 기르자 (0) 2020.06.18 내 무기는 무엇일까? (0) 2020.06.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