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개인브랜드 실무전략
    안녕 ! 미라클 모닝 2020. 6. 20. 07:13

    2020.6.20.흙의날~: )♡

    ❤ 안냥~: )♡미라클모닝 920일차!




    유후~🎵🎵🎵
    기분좋은 주말,행복 넘치는 주말
    보내기용😁😁😁

    🎯 기분좋게 기상 하기 ⏰
    AM : 6시

    🎯 긍정 확언 팡팡 🔊

    점점 내 삶이 풍요로워지고 있다.

    🎯 건강하고,이쁜몸 만들기 🏃‍♀️

    - 스트레칭 : 30분
    -  브릿지 : 50회
    - 스쿼트 : 100개

    🎯 책읽는 신다르크 📖

    😘 당신의 몸값은 얼마입니까?

    🎯 개인브랜드 실무전략

    ● 브랜드아이덴티티 -
    가치를 알리고 공감하는 팬층을 확보하라

    애플이 지닌 브랜드 가치는 바로 '혁신'이다.

    애플의 브랜드 사례를 통해 우린 두 가지의 사실을 확인할 수 있다.

    첫째는 스토리텔링의 힘, 그리고
    두 번째가 기업의 가치는 곧 기업가의 가치로부터 나온다라는 사실이다.

    애플의 창업주인 스티브 잡스는 '이미지의 달인이다.

    그가 처음부터 지금까지 주구장창 외쳐은 기업가치가 '혁신'이었고,

    이 혁신이라는 키워드를 통해 애플의 TV 광고부터 지하철역의 판넬 광고까지 이러한 가치를 담아낼 수 있는 광고물이 꾸준하게 게재되었다.

    당신이 추구하고자 하는 삶의 방향은 무엇인가?
    당신은 무엇을 할 때 큰 행복감을 느끼는가?
    당신이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인생의 가치는 무엇인가?

    잘 모르겠다면 이 세 가지 질문부터 스스로에게 답해보라.

    그리고 현실로 돌아와 현재 상황을 짚어보자.

    무언가 내 생각과 삶의 모습이
    다르다고 느껴진다면 그것부터 똑바로 잡으라.

    그것이 바로 잡혀 당신의 인생에
    서 다양한 요소들이 한목소리를 내기 시작할 때 당신의 아이덴티티가 만들어진다.

    브랜드 만드는 것은 그 이후에나 가능하다.

    🎯 신다르크의 끄적끄적....

    퍼스널브랜딩,브랜드 아이덴티티!

    애플의 사례를 들으면서,
    꽃보다언니 공간컨설팅의 기업가치를
    명확히 정의할수 있었다.

    애플이 '혁신'이라면,
    꽃보다언니 공간컨설팅 은 '창조'다.

    하나하나씩 꽃보다언니 공간컨설팅의
    새로운 가치들을 찾아보자!^^

    #미라클모닝
    #나는나를선택했습니다
    #나는내일을선택했습니다
    #나는내삶을선택했습니다
    #당신의몸값은얼마입니까
    #국도형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축복합니다
    #모든것을다이루었습니다

Designed by Tistory.